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부터 금액대까지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부터 금액대까지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부터 금액대까지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Blog Article


난 솔직하게 다낭 원오페라 방문하기전에 꽁까이랑 붐붐 할 생각없이 그냥 노래부르고 분위기만 태우다 올려고 했었음. 첫타임으로 뛰었는데도 내가 원하는 퀄이 안나오면 진짜 옆에 앉혀만 놓고 화대값만 주고 술먹고 도우미 역할로만 놀 마음이었음. 일단 내가 오후6시 딱 정각에 초이스 봤고 거기에서 50명 정도 초이스보러 들어옴.


​반드시 기억이 남는 장소와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풍선 및 케익 이벤트를 준비를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방콕 가라오케 멤버형 텐프로는 푸잉들의 수질 또한 한국의 텐프로급으로 수많은 모델급, 연예인급 푸잉들의 영입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리고 텐프로는 한국 룸싸롱처럼 전용밴드가 있어 룸으로 밴드를 부르실 수도 있습니다. 아레나 가라오케는 원래 7군의 고구려 가라오케에 조금 밀리는 가라오케였지만 고구려의 폐업 이후 손님들이 몰린 케이스의 가라오케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인해 어떤 종류의 모임이든 이곳에서 개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 곳은, 나트랑에서 음악과 노래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나트랑 가라오케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일부 가게는 특정 시간대나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할인 방법을 찾아보세요. 나트랑에는 많은 가라오케 매장들이 존재하며, 각 매장은 다른 가격과 시설을 제공한다.


파타야 가라오케에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가라오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라오케 내부에서 음주를 하시며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면서 아가씨를 초이스하는 방식과 두 번째는 내부 가라오케 이용 없이 아가씨를 픽업만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 중에서도 최근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 A6 가라오케입니다. 이곳 역시 규모로 승부하는 다낭 가라오케로 22개 정도의 룸이 준비된 6층 건물 모두가 가라오케 시설입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신주쿠 동남쪽출구로 나오면 계단 내려와서 바로 왼쪽에 있는 가라오케관이 제가 일하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엄청 큰 노래방이 방 3~40개 라는걸 생각하면 대략 어느정도 규모인지 짐작이 가시는지.. 2차 간다고 해서 한국처럼 바로 숙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그래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술먹는 동안 대기하라고 하면 된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서 런닝래빗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해보세요.


물론 명성이 있는 곳이라서 막상 가보시면 나쁘지는 않지만 요즘에는 준코보다 더 좋은 업체가 있어서 우선적으로 권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낡았고 가구 역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장점도 존재해요. 강가 쪽에 위치해서 휴양지 느낌을 맛볼 수 있고 지금 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에요. 아마 시스템이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다시 옛 명성을 되찾을지 않을까 싶어요.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을 방문하고자 희망하는 관광객 분들은 정확한 현지 정보와 지역 관행을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하겟습니다. 특히, 술값이나 서비스 요금 등 가격 부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 두시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비해서 로컬 가라오케는 소통이 불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의 니즈 파악도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넗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업소들은 한인 직원이 있거나 로컬 가라오케 특유의 단점이 최소화된 곳들로 나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들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려도 무방한 곳들로 정리했습니다. 에이스급 꽁까이를 찾으신다면 최대한 일찍 오시는 편이 좋은데요 평균 수질이 워낙 괜찮아서 굳이 해떨어지자 마자 오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대신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 정도만 피하거나 미리 예약을 잡아서 방문하시면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괜찮은 다낭 가라오케 KTV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선택지에 꼭 추가하셔야 할 업소중 하나입니다.


같이 온 일행 한명이 화장실에 갔다가 룸에 들어오면서, 룸에 가득찬 아가씨들을 보고, 화들짝 놀랐는지, 어찌할 바를 몰라했다. 그 친구도 우즈벡에서의 가라오케는 첨이라서, 당황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그의 당황스러움이 어찌 우습던지, 우린 키득거리면서, 빨리 자리에 앉아서 아가씨를 초이스하라고 다그쳤다.

광주 룸 상무지구룸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룸 광주룸

Report this page